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마이프로틴 배송지연 없어진 느낌 / 8월 15일 마이프로틴 광복절 할인소식

반응형

안녕하세요 김선비입니다!

이번 8월 8일에 마이프로틴 마프대란이 있었죠

최대 80%할인에 VIP 쿠폰을 받았다면 42%를 할인받을 수 있는 그런 마프 대란이었는데요

저도 이번 마프 대란 때 제가 먹고 있는 보충제나 영양제 중에

거의 떨어져 가는 제품들을 미리 주문을 했습니다

왜냐면

마이 프로틴은 배송이 겁나 느리거든요...ㅎ

아마 마이 프로틴에서 주문을 해본 분들은 아실 거라 생각을 합니다!

하지만 요즘 6~8월 달까지는 배송이 잘 되고 있더라고요

2~4월까지는 정말 배송이 느려서 거의 한 달가량 기다리고 그랬는데

이번에는 8월 8일에 주문한 보충제가 바로 오늘 8월 13일에 도착을 했습니다.

이번 마이 프로틴에서 주문해서 배송 예약일은 17일 ~ 25일 사이에 배송이 된다고 해서

2주 정도 시간이 걸리겠구나 했는데 5일 만에 이렇게 제품들을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.

이제 한 달가량 안기다려도 되니까 너무 쟁여놓지 않아도 되나 싶기도 하고

또 언제 배송지연이 걸려서 보충제 없이 운동을 하게 될까 봐 또 쟁여둬야 되나 싶기도 합니다.

제발 이제 배송지연 없이 일주일 정도만 걸렸으면 좋겠네요


이제 곧 있으면 8월 15일 광복절입니다. 8월 15일은 광복절이면서 말복이기도 한데요

8월 15일에 마이 프로틴에서도 8월 15일 타임세일을 한다고 합니다.

8월 8일 마프 대란 때 사지 못한 제품이 있거나 타임세일 기간을 놓쳐서 못 사신 분들은

15일에 주문을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이 됩니다.

마이프로틴에는 단일 제품이나 싼 보충제들이 많아서 저같이 돈이 많지 않은 사람들이 이용하기 좋더라고요^^

 

Myprotein South Korea

단백질 보충제를 비롯한 다양한 건강보조제품, 프리미엄 스포츠웨어, 프로틴/다이어트 간식까지! 첫구매 할인혜택과 함께 나만의 제품을 선택해 보세요.

www.myprotein.co.kr

구매는 위에 링크에서 구매하실 수 있고

처음 주문하는 분은 추천인 코드에 WW0O-R1 적어주시면

3,000원 할인받으시고 저는 소정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ㅎㅎ

제 글이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되신 분들은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!

반응형